SMALL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다녀왔던 곳입니다.

대낮부터 기분좋게 고기를 구워 먹고 왔습니다.

 

근처에 가면 찾아가기 쉽게 이정표도 해놓았는데 디테일을 신경 쓴 모습이었습니다.

뭔가 아이디어도 좋았던 거 같네요.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일수도...ㅎㅎ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처음 입구를 봤을 때 뭔가 화덕피자를 팔 거 같은 비주얼로 느껴지긴 했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특히 저 갓김치!

저거 주는 고깃집 진짜 2번째로 봤습니다.

하나는 그 명지대 옆에 있어요 그 해피소금구이라고 ㅎㅎ

 

이베리코 꽃목살을 시켜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지금 글을 쓰는데 배가 부른데 배가 고파지네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시는데

고기에서 나온 기름으로 꽈리고추를 구우니까

진짜 신세계 매우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왕창 먹고 배가 부르지만 저희는 한국인이지 않습니까

K-후식! 볶음밥!

깍두기볶음밥인데 깔끔하게 마무리로 아주 좋았습니다.

 


상암동에 위치한 '몽미'라는 식당인데요

상암동에서 저녁회식하기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요즘 코로나라 회식은 절대 못하지만

회식이 아니더라도 꼭 가서 드셔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몽미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8길 50

평일 - 11:30 ~ 23:00 (breaktime : 15:30 ~ 17:00)

토요일 - 12:00 ~ 23:00 (breaktime : nope)

일요일 휴무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