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이번에 다녀온 곳은 문래동에 위치한

'양키통닭' 입니다!!

서울에 올라오면서 여러 곳을 돌아다니고 싶어서

친한 후배한테 부탁해서 핫플 문래창작촌에 다녀왔습니다.

 

그 중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양키통닭' 으로 가서 치맥을 먹고 왔습니다!

1층으로 들어가게 되면 안에서 조리하고 있고 웨이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메뉴를 보면서 기다리다가 위층으로 올라가게 되는데

바깥에 절체로 된 닭모형이 반겨주네요ㅎㅎ

닭집 아니랄까봐

2층이랑 3층이 있는데 2층의 경우는 음 뭔가 bar같은 느낌을 어두컴컴 느낌이고

3층은 야외테라스에 비닐막을 쳐 놓은 느낌이였습니다.

저희는 3층으로 올라왔는데 뭔가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고 바깥풍경도 볼 수 있어서

3층이 더 좋았습니다.

 

주문을 하고 먼저 받은 맥주!

레드락!

레드락 파는 곳을 많이 못봤는데 이 맥주를 팔다니

바로 시켜버렸습니다. 저의 최애 맥주!

 

저희가 주문한 시그니쳐 메뉴인 '오리지널 시금치 통닭'

가격이 25,000원 정도로 싸지는 않지만 충분히 값어치하는 맛이였습니다.

특히 닭이랑 시금치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구워낸 마늘과 감자... 이것도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먹으러 가고 싶다...

 

닭 안에는 백숙처럼 찹쌀밥을 넣어 놨는데

찹쌀밥에 닭향과 숯불향이 배어있고 닭육수(?)가 스며들어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있다는 말만 하네요 ㅎㅎ

그만큼 진짜 맛있다는 뜻입니다 ㅎㅎ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번 가보시는 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양키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39길 13

평일 17:00 ~ 24:00

주말/공휴일 - 16:00 ~ 01:00 (금,토 25시 / 일 24시 CLOSE)

 

가시면 본점과 2호점이 있는데 웨이팅이 길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