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이번에는 문래역 근처 창작촌에 있는 카페&베이커리 맛집

'러스트베이커리' 

에 다녀왔습니다!!

맨날 다이어트 한다고 집에서는 두부로 요리 해먹고 

밖에서는 뭐 잘먹고 다니죠? ㅎㅎ

이렇게라도 먹어야 살 수 있을거 같아서요...ㅠㅠ

제가 또 빵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외관부터 어떠신가요?

맛있는 베어커리 집이라는 것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뭔가 옛날 제빵소? 그런 느낌이였어요.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진짜 포토존이 따로 없었어요!

저기 딱 서서 사진 찍으면 크 프사각!

근데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왔다갔다 많이하셔가지고

민폐쟁이가 될까봐 참았습니다. ㅎㅎ

 

빵 종류도 많고 진열도 이쁘게 해놓고

아주 많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쁘다 이뻐! 인테리어 진짜 잘한거 같아요.

빵들이 다 이뻐서 하나하나 찍고 싶었는데

또 사람들이 많아서... 줄이 기니까

민폐쟁이는 되면 안되니까...ㅎㅎ

저는 당근케익, 다른 하나는 이름이 기억이 잘...

그 머핀 모양인데 빵은 또 크로와상? 페슈츄리? 질감에 안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딱!

그냥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당근케익! 강추합니다. 견과류도 많이 들어가고 위에 올라간 크림류도 진짜 맛있습니다.

커피도 산미가 조금 강한 맛의 아메리카노 였는데 괜춘괜춘했습니다.

컵도 이쁘게 로고 박혀있고 너무 괜찮았습니다.

커피 원두도 고를 수 있으니까 취향껏 골라서 주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음... 달달한 빵이랑 드실꺼면 인텐소 블렌드를 추천드립니다.

쓴맛이 단맛을 더 맛있게 느껴지게 만들어 주니깐요.ㅎㅎ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아 그리고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포장 스윽해서 친구랑 나눠먹었습니다.

친구도 먹어보고 맛있다고 칭창했을 정도로 빵맛은 일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러스트베이커리

서울 영등포구 물래동 2가 42-19

매일 11:00 ~ 22:0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