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일을 끝내고

학원 가는 길에 예전부터 눈에 밟히던 빵집

'공룡빵공장'

에 들려서 빵 좀 사왔습니다.

이름부터 눈에 띄어서

매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학원 가기 전에 시간이 좀 있어서 밥좀 먹을겸 들렸죠 ㅎㅎ

입구에는 케이크와 파이를 팔더라구요!

포장도 요즘(?) 유행하는 것처럼 이쁜 미니박스에 담아서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스콘도 여러가지를 묶어서 이쁘게 포장해서 팔더라구요!

시간이 많이 없어서 파이 진짜 먹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또 찾아가면 되죠 뭐 ㅎㅎ

 

입구에서 보면 그다지 넓지 않아보였는데

들어가니까 내부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되어 있구요.

아 그리고 아쉬운게 코로나땜에 내부에서 먹지는 못하는 거 같더라구요.

그냥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학원시간이 얼마남지 않아서 모든 빵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ㅎㅎ

근데 정말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여기서 시그니쳐도 밀고있는 궁뎅이빵 같이 길다란 빵들도 4개였나 5개였나

종류가 많았고 에그타르트를 비롯해서 과일타르트 등 타르트 종류도 엄청 많았습니다.

스콘, 맘모스빵, 소금빵 등 다른 빵들도 많았구요!

다음에 또 가서 좀 더 자세하게 찍고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티백, 드립백, 물감잼, 쿠키도 예쁘게 포장해서 팔더라구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지인분들께 선물해야할 일이 있으면

여기서 구매해서 드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포장해서 온 빵들입니다.

애기궁뎅이빵은 안에 생크림이 들어가있고 빵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에그타르트는 솔직히 맛없을 수가 없었네요.

그리고 맘모스빵! 진짜 오랜만에 봐서 사왔는데 역시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저 맘모스빵 겁나 싸요 ㅎㅎ 2900원...

 


공룡빵공장

서울 마포구 신촌로 20 1층

매일 08:00 ~ 20:0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