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집 근처에 맛있는 고기집

명지대 근처 소문난 고기집

웃음과 추억이 머무는 곳

'미소그릴'

에 다녀왔습니다.

 

공부하는 친구와 몸보신할 겸

오랜만에 고기 한번 굽고 왔습니다!

 

저희는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이 49,000원으로 조금 나가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합니다.

일단 기본찬부터 푸짐하게 나오네요~~ㅎㅎ

일단 샐러드!

참깨드레싱을 뿌려주는데 밑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차가운 정도를 계속 유지가 되게 해놓으셨드라구요.

후르츠도 위에 올려놔서 찾아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ㅎㅎ

 

양파절임 입니다.

꽃모양으로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주셨습니다.

색깔로 너무 이쁘게 되있고 이뻐서 먹기가 아까웠습니다.

근데 맛있게 먹었죠! ㅎㅎ

 

진짜.., 이거는 정말 게장 맛집이라고 할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양념게장...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나오기전에 밥 한그릇 해치웠네요...ㅎㅎ

 

고기와 먹으면 맛없을 수가 없는 4대장!

쌈무 백김치 명이나물 고추절임

고기랑 골라서 먹는 재미가 있죠 ㅎㅎ

 

고기와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 3개

소금 - 진정한 고기맛은 소금과 찍어 먹었을 때 느낄 수 있죠~

고추장소스 - 고추장베이스로 만든 소스인데 정확히는 모르겠고 맛있어요

와사비 - 진리죠 그냥! ㅎㅎ

 

된장국도 세트에 구성되어 있어 나오는데

진짜 된장국도 맛집이에요...

꽃게된장국인데 진짜 정말 너무 맛있어요!

된장국 먹고 감탄하기 어려운데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다음은 대망의 고기!!!!!!

근데....

먹는다고 바빠서....

남은거 밖에 못찍...ㅠㅠ

다 있을 때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고기는 초벌해서 가져다 주세요!

그래서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서 먹기에도 아주 좋았고

맛도 고기가 두툼하니 육즙도 제대로 느껴지고 정말 맛있었어요!

아 참고로 2인세트 시키면 고기가 3인분치가 나와요!! ㅎㅎ

 

라스트! 한국의 대표 후식 중 하나!

냉면!

물냉면이랑 비빔냉면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깔끔하게 국물로 마무리하고 싶어서 물냉을 시켰습니다.

삼삼하니 마무리로 아주 좋았습니다!

아 이것도 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요 ㅎㅎ

근데 공기밥은 따로 시키셔야됩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하고 왔는데

이 집 추천드립니다!

고기도 맛있고 밑반찬도 맛있고 특히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고기가 드시고 싶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미소그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지대길 83

평일 16:30 ~ 22:00 (월요일 휴무 - 포장만 가능)

주말 11:30 ~ 22:00 (공휴일 포함)

서울 남가좌동 3-2번지 명지전문대 건너편 충암초 중 고등학고 입구쪽 대로변 예전 74번 종점 앞 주차장 완비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