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힙하기로 유명한 을지로에 위치한

간판이 없지만 웨이팅 항상 있는 일식 맞집

'진작'

다녀왔습니다.

저는 음식점을 갈 때 웨이팅하는 걸 싫어하는데

서울 맛집을 가려면 무조건 기다려야 하더라구요!,,,ㅠㅠ

여기도 마찬가지로 도착했을 때 웨이팅 줄이 쫘악 늘어서있었습니다!

간판이 없어도 바로 알 수 있더라구요.ㅎㅎ

 

기다리다가 저희 앞에서 기다리시는 팀이 일행이 안오셔서

양보해주시는 바람에 일찍 들어갔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들어가는데 종업원들이 모두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역시 잘되는 집은 서비스도 남다르구나 느꼈습니다!

대접받는 느낌?

 

메뉴는 총 9개가 있었는데

저희는

'진작후토마키'

(참고로 여기 시그니쳐 메뉴!)

'대창덮밥'

'진작모듬카츠'

'마제파스타'

총 4개를 시켰습니다.

 

첫번째 메뉴 '진작후토마키'

메뉴가 나오면 종업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후토마키는 절인 생각과 와사비를 가미하여

한입에 다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바로 실행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재료들도 다 싱싱하다가 느껴질 정도로 깔끔한 느낌이였고

모든 재료들이 다 어울러지면서 제 인생 후토마키로 등극하였습니다.ㅎㅎ

꼭 알려주시는대로 드세요! ㅎㅎ

 

두번째 메뉴 '대창덮밥'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맛있다고 하는데 뒤에도 다 맛있다고 할 예정이긴 한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노른자를 터트려서 대창이랑 섞어주고

고추랑 와사비랑 양파절임을 같이먹어주고~

밑에 대창기름이랑 소스가 스며든 밥이랑 먹어주면~

그냥 끝!

대창을 싫어하는 친구도 맛있게 먹을 정도로 하나도 비린 맛이 없었고 깔끔했습니다.

같이 나온 국도 대창의 느끼함을 지워주는 김치찌개 같은 거라 아주 좋았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세번째 메뉴 '진작 모듬카츠'

세상에서 튀긴 것중에 맛없는 것은 없다.

등심과 안심을 튀켜주는데 저 등심에 비계부분을 남겨서 같이 튀겨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저거 때문에 풍미가 풍부하니 좋았습니다!

돈까스야 뭐 소금에 한번 와사비에 한번 이렇게 먹어주고 마무리로 밥 한번 스윽 먹어주면 끝!

겉바속촉의 그 자체인 돈까스였네요.ㅎㅎ

 

네번째 메뉴 '마제파스타'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저의 호기심이 옳았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ㅎㅎ

급하게 먹는다고 비비고 나서의 비쥬얼은 찍지 못했습니다...(ㅈㅅ...)

이것도 설명해주시는데 면을 다먹고 나서 남은 양념에 오니기리를 넣어서 비벼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알려주시는대로 드세요! 그냥 맛있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면이랑도 잘 어울리고 밥이랑도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이것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다 추천하는 거 같지만 정말 다 맛있었거든요!! ㅎ

믿어주세요 ㅎㅎ

먹고나와서 일행 모두가

기다려서 먹기 잘했다고 말할 정도로 맛있는 맛집이니까

을지로에 가신다면 '진작' 가셔서 한끼 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혼밥도 가능하고 배달도 하는 거 같으니까

혼자 가는게 부담스럽거나 가서 드시는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시켜서 드셔보세요! ㅎㅎ

저희집까지는 안오더라구요...

아 그리고...

저의 글이 마음에 드셨거나 유용하셨다면 구독과 공감 스리슬쩍 눌러주실 수 있을까요??ㅎㅎㅎㅎㅎㅎ

 


진작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12길 12

평일 11:00 ~ 21:00 (Last order 20:00)

주말 11:30 ~ 21:30 (Last order 20:3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