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이번에 리뷰할 것은

오감자의 새로운 시리즈

'꿀버터 오!구마'

입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궁금해서 한번씩 먹어봐야 적성에 풀려서

장보다가 눈에 밟혀서 하나 사봤슴돠!

감자로만 만들던 오감자를 이번에는 고구마로 만들었드라구요.

뭔가 맛이 예상가기는 했지만 안먹어보면 모르는거니깐요.

당 코팅으로 더 무거워졌다는데 그 만큼 엄청 달다는 뜻인거 같아요

먹어봤는데 왜 무거워졌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ㅎㅎ

 

오픈해서 먹어봤는데

위에 문구에서 '달콤하게 코팅해 더 빠삭하게' 라고 적어놓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진짜 겉에 딱딱하게 당으로 코팅된 느낌이 강했고

빠삭함도 그에 맞게 증가했네요!

기존의 오감자랑은 모양만 똑같지 완전히 다른 느낌이에요.ㅎㅎ

 

맛은 음... 딱 그 과자맛이였어요

그그... 해태과자에 오사쯔? 인가 그 고구마 과자 딱 그 맛이였어요!! 맞아맞아

딱 그 맛인데 식감은 딱딱한

이 표현이 맞네요 ㅎㅎ (뿌듯)

 

나중에 맥주 마실 때 달달한게 땡긴다면

오!구마 한번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ㅎㅎ

너무 달아서 자주는 못먹을 거 같아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