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제가 사먹은 제품들 중에 추천해드릴만 한 녀석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바로 요녀석 입니다!

'흑임자 우유'

 

우연히 마트에서 맛있을까? 싶어서 사봤는데

꿀템하나 찾았습니다.

먹자마자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정말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싶으시겠지만

정말 많이 추천드립니다!

고소한거 좋아하시거나 두유 좋아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거라 장담합니다.

 

흑임자, 서리태, 흑미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도 좋습니다.

이러한 식품을 '블랙푸드' 라고 부르는데

블랙푸드 검은색을 띤 자연식품 또는 이것으로 만든 음식을 말합니다.

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성인병관련 질병 예방과 노화 방지의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저 안토시아닌 성분이 항암의 대표적인 물질입니다.

그냥 딱봐도 몸에 좋아보이죠? ㅎㅎ

그리고 저는 먹었을 때 많이 달아서 

칼로리가 높겠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낮더라구요.

안심하고 많이 먹을 수 있겠어요.ㅎㅎ

 

색깔은 식욕을 막 땡기는 색깔은 아닌데

뭔가 곱고 곡물이 많이 들어갔는데도 이물감은 아예 없었습니다.


고소한 흑임자 우유 한번 드셔보시는게 어떠실까요?

후회하지 않을거라 자신합니다.ㅎㅎ

(광고아님... 저한테 광고가 들어올리가,,, 그것도 서울우유에서,,,)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